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신재생에너지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연매출 117억 2년 연속달성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1. 2. 1.

신재생에너지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연매출 117억 2년 연속 달성

 

태양광 분양 시공 전문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2년 근속 연매출 117억을 달성했습니다. 그 자세한 소식 전달해드리겠습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태양광 구조물 제작, 태양광 분양 중개 매매, 태양광 인허가 업무, 태양광 인버터 , 모듈 자재 유통, EPC 사업 등 태양광 종합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나아가 태양광 전문 인력 인프라를 구성해 실제 운행 중인 발전소의 고급 빅데이터를 근간으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파랑티에스에너지는 사업자들을 위해 태양광 정보공유를 위한 네이버 카페, 네이버 밴드를 통해 태양광 커뮤니티를 조성하고 있으며 네이버, 다음 블로그 및 페이스북, 태양광 지식 유튜브 채널 '파랑 박사'를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파랑티에스에너지가 18년 2월 22일 법인 창립 이래로 2년 근속 연매출 117억을 돌파했다는 소식입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214개의 법인사업자 및 개인사업자들과의 거래실적을 보증하며 2019년에는 매출 143억, 2020년 작년은 매출 117억을 달성하며 2년 연속 매출 117억을 거두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주식회사 파랑티에스에너지는 급속한 디지털화에 발맞춰 온라인, 언택트 시대 흐름에 맞는 차별성을 갖추고 가격 경쟁력 및 품질, 서비스의 차별화를 통한 품질 일류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고객맞춤형 슬로건을 내걸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비즈니스 모델을 확립하고, 신뢰와 신용을 바탕으로 믿고 되찾을 수 있는 기업, 고객과 상생하는 기업되겠다고 밝혔습니다.

 

나아가 2021년에는 건물 태양광, 지붕 태양광 시공, 태양광 분양 매매 중개 마케팅, 태양광 자재 유통, 태양광 온라인 홍보 등 계속해서 사업영역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고품질의 신속 정확한 태양광 정보공유를 위한 더 다양한 양질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연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주식회사 파랑티에스에는 태양광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사업 분야를 확대하여 현재 네이버 밴드, 블로그, 카페, 카카오티비, 카카오 채널 등 소셜미디어에서 소비자들과 시공간을 뛰어넘는 제약 없는 소통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파랑티에스에너지의 시공 문의 및 솔루션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나 관련 매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 공식 홈페이지 ▶ ts-energy.co.kr/

매일 업데이트 되는 태양광 정보공유 블로그 ▶ blog.naver.com/parangts 

에니메이션으로 알려주는 태양광 지식 전문채널 '파랑박사' ▶ www.youtube.com/channel/UCotzTpKA5S4CXN0tB0ke9Rw

태양광 커뮤니티 네이버카페 '대태상' ▶ cafe.naver.com/parangsolar7

태양광 네이버 밴드 ▶ band.us/@smsolar

 

신재생에너지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연매출 117억 2년 연속달성

 

태양광 분양 시공 전문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