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태양광 분양 시공 파랑티에스에너지 실적 1000건 달성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1. 6. 28.

태양광 분양 시공 파랑티에스에너지 실적 1,000건 달성

 

태양광 시공 전문

(주)파랑티에스에너지

 

파랑 티스토리에 매번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본 사에서 최근 달성한 실적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드려 볼까 합니다^^

'태양광 시공 분양 파랑티에스에너지' 소식 함께

살펴보아요~~~

 

올바른 태양광 정보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파랑티에스에너지는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 홍보를 진행하고 있는 태양광 분양 및 시공 전문 회사입니다. 블로그부터, 대태상 카페, YOUTUBE 등 27개의 다양한 SNS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꾸준한 온라인 마케팅 분야 확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SNS 마케팅 플랫폼 중에서도 태양광 네이버 밴드의 경우에는 15년도 3월 부터 6여년이라는 시간동은 운영해 왔으며, 13,998명의 회원분들이 활동 중이 계십니다. 최근 '태양광 파랑박사'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400명에 달성하여 커뮤니티 운영과 함께 올바른 태양광 정보를 애니메이션화하여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온라인 마케팅 분야로의 활발한 활동과 함께 태양광 시공 및 인허가, 태양광 분양, 태양광 모듈 & 인버터 유통, 태양광발전 EPC 사업, 그리고 태양광 구조물 제작 등 태양광 관련 필요하신 모든 사안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 있는 파랑티에스에너지입니다. 최근 신용과 신뢰를 최우선 시로 태양광 고객 분들께서 앞으로의 사업 미래를 저희 파랑티에스에너지와 함께 하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여 18년도의 법인 설립 이후 1,000건의 실적과 230개 개인 및 법인과의 거래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와 같은 기업 경영 정신으로 19년도 143억원의 매출과 20년에는 117억원이라는 매출에 달성하였습니다. 2년여란 시간동안 달성한 연매출 117억원은 세계적 수준의 생산성 및 품질 일류화로 제공해드린 '가격 품질 및 경쟁력 확보와 차별화된 서비스'라는 근본을 바탕으로 태양광 관계자 분들께서 추구하시는 알짜배기 솔루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이륙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년도인 21년도에는 좀더 다양한 태양광 분양 : 발전소 분양 중개 매매 대행, 건축물 지붕 옥상 태양광 시공으로의 집중화와 태양광 인버터&모듈 유통 및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태양광 분양 시공 파랑티에스에너지 실적 1,000건 달성

 

태양광 시공 전문

(주)파랑티에스에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