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성공적인 태양광 시공업체 선택 방법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1. 1. 2.

성공적인 태양광 시공업체 선택 방법

 

태양광 분양 전문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안녕하세요! 2021년 1월 1일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떡국은 드셨나요?

오늘은 희망찬 2021년을 바라며 성공적인 태양광 발전사업을 위한 기초인 성공적인 태양광 시공업체 선택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태양광 발전소 공사 소요기간>

공사기간을 포함한 공사계획 신고 증명서 발급수령 후 태양광 사용 전 점검까지 한 달 이내로 계획하시면 됩니다. (태양광 설비용량 100kW 미만인 경우 기준)

 

<태양광 시공업체 선택 후 계약내용 체크 - 공사 측면>

태양광 공사 지출내역 납부방식, 태양광 발전소 공사 소요기간 등 미포함된 태양광 공사계약내용까지 꼼꼼하게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또한 계약의 준공검사 또는 물품 검수를 한날로부터 하자보수 책임이 종료되는 날까지 이행되는 하자보증기간도 체크해두셔야 합니다.  

 

<태양광 시공업체 선정 시 계약내용 체크 - 비용 측면>

태양광 시공업체를 신중하게 선택하셨으면, 태양광 시공을 위해서는 먼저 계획을 잡으셔야 합니다. 태양광 시공계획 즉, 견적을 바탕으로 태양광 구조물이 지붕형인지, 일체형인지, 건물형 등인지 종류를 파악하셔야 하며 견적비용이 과도하게 낮거나 높게 책정되지 않았는지에 대한 판단 여부, 시설에 적합한 견적비용인지, 태양광 접속반 등 전기시공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등의 기타 비용을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태양광 시공업체 시공 견적 계획 전 문의>

태양광 발전소 시공계획을 잡으실 때 설치 넓이의 크기나 부지선정에 대한 타당성을 의뢰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관련 지목 상세 자료를 통해 건물 태양광일 경우 건축도면 등과 같은 관련 기재사항이 포함된 공적장부를 사전에 준비해 문의하시면 더욱 확실한 견적을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아가 태양광 설비자재, 인버터, 모듈, 전지, 모니터링까지 사전에 리스트를 선정하시고 관련 자료를 수집하시면 더욱 객관적인 판단과 견적 상담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태양광 발전소 견적 계획부터 감이 안 오신다 하시는 태양광 초보자분들, 태양광 전문가와 전문적인 계획을 원하시는 사업주분들, 태양광 발전소 위치 선정부터 상담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태양광 시공업체에 조언을 얻는 것이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언제나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니 태양광 시공업체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태양광 발전사업은 무엇보다 현명한 태양광 시공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직접 전화해보고, 현장에 가보시고 발품을 파시는 만큼 좋은 태양광 시공업체를 선택하실 확률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무조건 많은 태양광 시공업체와의 상담보다는 선정하여 추린 3군데 정도의 태양광 시공업체 목록 중 신중한 선택을 하시는 것이 시간, 비용 측면에서 효율적입니다. 모두 현명한 태양광 시공업체를 선택하셔서 현명한 사업을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성공적인 태양광 시공업체 선택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생은 B(Birth)와 D(Die)사이인 C(Choice)라고 합니다. 그만큼 선택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2021년 신축년 새출발되세요

 

성공적인 태양광 시공업체 선택 방법

 

태양광 분양 전문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