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파랑티에스에너지 태양광 발전소 매입정보 알아보자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0. 4. 13.

파랑티에스에너지 태양광 발전 매입정보 알아보자

 

티스토리 여러분 주말 이후

월요일에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오늘도 빛이 가득한 태양처럼

힘찬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태양광 발전소 매입과

관련된 정보 가지고 왔으니

즐겁게 읽어주세요

태양광 시공 전문

(주)파랑티에스에너지

 

태양광 발전소 매입  정보

태양광 시공 전문 (주)파랑 티에스 에너지에서는 태양광 발전소 매입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소 대상의 용량이 400kW 부터  3MW 이하로, 평균발전시간이 3.6시간이상이셔야 합니다. 그리고 ESS설치가 되어 있는 RPS 공급의무자와 고정가격계약이 체결하지 않는 태양광 발전소 혹은 ESS설치가 되어 있지는 않지만 ESS설치공간이 확보되어진 RPS 공급의무자와 고정가격 계약 체결하지 않는 태양광 발전소 입니다. 태양광 발전소를 매입하려는 대상이시고 관심있는 분들은 태양광 시공 전문 (주)파랑티에스에너지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태양광 시공  전문 (주)파랑티에스에너지는 18년도에 창설되어 작년에는 143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여  전세계의 온라인을 통해서 나아가려는 준비를 있습니다. 아래에서 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주)파랑티에스에너지 정보

태양광 전문 기업 (주)파랑티에스에너지 기업은 각종 여러 가지 태양광 문제를 EPC 사업, 태양광제품 인버터 모듈 자재를 유통하여 해결해주고 태양광 시공에서도 많은 노하우와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태양광 발전소 및 구조물도 설계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가 출현하여 경제가 어려운 위기 속에서도 태양광 자재 유통을 통해 꾸준히하여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태양광 발전소 매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REC단가 하락으로 태양광 대규모 및 소규모 발전사업자와 태양광 업체들이 어려움을 줄여주기 위해서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에 운영하고 있는 태양광 발전소를 매입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어려운 상황 정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현재 태양광 발전소가 전국적으로 급증하게 된 이유로 태양광 REC 단가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태양광 REC 단가 하락이 되면서 태양광 발전사업자에게 큰 피해가 가게 되었습니다. 태양광 발전사업자에게는 태양광 REC 수익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한 이유는 태양광 발전사업자 절반 이상이 초기에 태양광 발전시설을 지을 때 대출을 하고 짓는데 그 대출비용은 태양광 발전소를 짓고 나서 발전소를 통해서 생기는 태양광 REC수익으로 빚을 갚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REC 단가는 떨어지고  국가에서 RPS 고정 가격계약 경쟁입찰이나 한국형 FIT 제도로 태양광 발전 사업자의 소득을 챙겨주려고 해도 많이 부족합니다. 특히 제대로 된 수익을 얻지 못하는 태양광 발전사업자는 태양광 REC 수익이 적어져 걱정이 가득 쌓이고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소 정보

석탄 화력발전은 석탄을 태워 발생하는 에너지입니다. 그 석탄을 태우는 데에 많은 이산화탄소로 지구를 괴롭게 하고 있으며, 원자력발전소는 핵분열 에너지를 사용하는 에너지지이며,  그 에너지를 사용할수록 핵폐기물이 늘어나고 있어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와 반대로 태양광 발전소는 태양광 모듈에서 태양광을 받아 전기를 변환하여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어 지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태양광 빛을 받으면 사용하므로 에너지 고갈 문제와 상관이 없고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할 부지만 있으면 전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태양광이 속해 있는 신재생에너지가 전세계적으로 관심이 집중되는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파랑 티에스 에너지 태양광 발전 매입 정보 알아보자

 

파랑티에스에너지에서 진행하는

태양광 사업 발전소 매입

관심 있는 분들은 연락 주세요♥

태양광 시공 전문

(주)파랑티에스에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