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2022년 태양광 발전소 무료 진단 서비스 정보 공유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2. 4. 25.

태양광 발전소 무료 진단 서비스 정보 공유
태양광 알짜배기 정보공유

2022년 태양광 발전소 무료 진단 서비스 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태양광 정보를 전해드리는 파랑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 첫 정보는 태양광 발전소 무료 진단 서비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양광 시공 전문 회사

파랑티에스에너지

 

2021년 특례시로 지정된 수원시에서는 지자체 지역에너지계획 및 센터 시범사업을 실시하며 수원시에너지센터를 설립하였습니다.

 

수원시에너지센터에서는 지난 4월18일, 2022년 태양광 발전소 무료 진단 서비스를 실시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태양광 발전소 무료 진단 서비스를 받게되면 건물 옥상이나 지붕, 주차장이나 주택 빈 땅 등에 설치된 여러 태양광 발전소들의 효과와 경제성 등을 분석해서 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소 진단 전문가가 직접 진단하며 분석이 필요한 태양광 발전소에 설계 전문 프로그램으로 경사도나 음영, 일조량등을 측정하고 태양광 발전소를 가상으로 운영해 예측하는 3차원 시뮬레이션 기술로 분석하게 됩니다.

 

태양광 발전소 진단은 수원시에너지센터 홈페이지에서 참여하기 탭의 태양광 발전소 설계 및 타당성 진단을 누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소 진단 서비스를 신청하고 실제 전문가의 진단이 시작되면 약 1주일에서 열흘정도의 진단 기간이 필요합니다. 결과는 태양광 발전소의 설비 설치 비용과 시간대별 일사량과 부지 분석, 비용회수 기간, 전력량 절감 효과, 전체 발전량 등을 포함한 결과지를 신청자에게 우편을 통해 통보하게 됩니다.

 

수원특례시에서는 태양광 발전소 진단 서비스를 시행하면서 태양광과 신재생에너지 활용도를 높이고 전기료를 낮추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시공 전문 회사

파랑티에스에너지

 

2022년 태양광 발전소 무료 진단 서비스 정보 공유

 

태양광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카페 바로가기
전화연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