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파랑티에스에너지가 태양광 기술역량 우수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1. 12. 24.

파랑티에스에너지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소식
알짜배기 정보 공유

파랑티에스에너지가 태양광 기술역량 우수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여러분!

오늘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성탄절을 맞은 만큼 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저희 파랑티에스에너지가 한국기업데이터의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습니다.

지금부터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태양광 시공 전문 회사

파랑티에스에너지

 

2022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서

태양광 시공, 태양광 구조물 제작, 태양광 인허가 설계, 태양광 모듈 인버터 유통, 태양광 발전소 분양 중개 대행 등 태양광 종합솔루션을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가 12월 24일, 한국기업데이터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습니다.

 

한국기업데이터(KED)는 파랑티에스에너지의 태양광을 포함한 산업용 인버터, 전기 기자재 설치와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술을 인정해 기술역량 우수기업으로 인증하였습니다.

 

거래 실적

태양광 우수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는 2018년 2월 설립 이후 태양광 분양 및 시공, 인허가, 태양광발전 EPC 사업, 태양광 인버터 및 태양광 모듈, 태양광 구조물 제작 등의 업무를 하며 260개 이상의 법인 및 사업자와 1,000건 이상의 거래를 성사시키면서 2019년 143억, 2020년 117억 원으로 매년 매출 100억 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메인비즈, ISO 품질경영시스템, 환경경영시스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태양광모듈 경사변환수단 특허

태양광 우수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는 이번 기술역량 우수기업 선정 이외에도 ①중소벤처기업부 메인비즈, ②태양광 모듈 경사변환수단 특허, ③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 ISO 45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은 바 있습니다.

 

태양광 우수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는 국내 최대 규모로 태양광 분야 온라인 마케팅 홍보도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페, 블로그, 유튜브, 밴드 등 총 27개의 플랫폼으로 태양광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우수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는 내년에도 태양광 시공을 비롯하여 발전소 분양 매매, 벤처기업 인증과 이노비즈 인증 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최태식 대표 사진

태양광 우수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의 CEO 최태식 대표는 이번 기술역량 우수기업 선정에 대한 소감으로 "고객과의 믿음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태양광 발전 분야에서 지속적인 전문성 강화로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상 파랑티에스에너지의 태양광 기술역량 우수기업으로 선정 소식이었습니다.

항상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태양광 시공 전문 회사

파랑티에스에너지

 

파랑티에스에너지가 태양광 기술역량 우수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카페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