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메인비즈를 획득한 태양광 중소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소개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1. 12. 23.

파랑티에스에너지 태양광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 획득
알짜배기 정보공유

메인비즈를 획득한 태양광 중소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소개

 

안녕하세요!

이번 주도 이틀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조금 있으면 완연한 한 겨울이 될텐데

모두들 겨울날 준비 잘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태양광 시공 및 분양 전문

(주) 파랑티에스에너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확인서

메인비즈(Main-Biz)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마케팅과 조직관리 등 혁신적인 경영으로 성장 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해 성장시키려는 목적으로 도입한 제도입니다.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를 합성해 만든 단어입니다. 이 메인비즈 인증을 받게 되면 금융, 해외 사업, 세제 혜택, 채용, 기술 개발 등 정부에서 주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가 있게됩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태양광 중소기업으로서 지난 9월 10일에 이 메인비즈를 획득하여 위 혜택을 받게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태양광 중소기업임을 입증하였습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의 CEO 최태식 대표는 이번 메인비즈 인증을 "마케팅과 경영 리더쉽, 조직혁신 등 전반적인 우수한 경영을 인증 받은 것이다" 라고 자평했습니다.

 

최태식 대표 사진

파랑티에스에너지는 인허가, 태양광발전 EPC 사업, 태양광 설계 및 시공, 태양광 구조물 제작, 태양광 모듈 & 인버터 유통 등 종합적인 태양광 업무를 제공하는 전문적인 태양광 중소기업입니다. 2019년 매출 143억, 2020년 117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파랑티에스에너지는 이번 메인비즈 획득 이후에도 건축물의 옥상과 지붕의 태양광 시공, 태양광 발전소 분양 매매 중개 대행, 태양광 온라인 마케팅 확대, 태양광 모듈과 인버터 판매 및 유통 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최태식 대표는 "태양광 중소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는 품질 일류화와 글로벌 수준의 생산성을 추구해 가격 경쟁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의 신뢰를 1순위로 생각하는 믿을 수 있는 기업,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습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240개의 사업자, 총 1000건의 거래 실적을 보이며 태양광 중소기업으로서 믿음과 성장 가능성을 모두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상 태양광 중소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의 메인비즈 획득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태양광 시공 및 분양 전문

(주) 파랑티에스에너지

 

메인비즈를 획득한 태양광 중소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소개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카페 바로가기
전화연결 바로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