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RPS 태양광 모듈 인버터 최저가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0. 6. 8.

 

RPS 태양광 모듈 인버터 최저가에 대해서 알아보자

 

티스토리에 방문하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월요일 오후에 뵙습니다!!

태양광 시공 전문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태양광 인버터 모듈 소개글 1

(주)파랑티에스에너지는 2018년에서 2019년도 동안에 4배이상의 성장세 143억의 매출(파랑티에너지 재무기록에 따라 )을 달성하고 꾸준히 쭉 나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태양광 발전사업 관련된 구조물과 발전소 설계, 시공 등 관련 노하우와 경험이 쌓아 태양광 자재 납품, 유통과 필요한 종합솔루션을 진행하고 있는 태양광 시공 및 분양 전문 회사 입니다. 그리고 블로그, 카페, SNS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홍보 노하우로 태양광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카페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태양광 인버터 모듈 소개글 2

현재 (주)파랑티에스에너지는 태양광 모듈과 인버터의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공사를 위해서 태양광 모듈 인버터 최저가 패키지를 출시하였습니다. 100kW급에 맞추어 태양광 시공비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인버터와 모듈의 단가를 내림을 통해 시공비의 부담을 줄이려고 합니다. 참고로 실제로 운영하여 진행하고 있는 발전소 관련 포트폴리오와 빅데이터를 가지고 태양광발전소의 모듈과 인버터의 품질, 가격을 확보한 제품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모듈 인버터 소개글 3

태양광 발전사업은 요즘에 많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석유화학발전과 원자력 발전에 비해 태양광을 통해 전기를 공급하는 고정에서 폐기물관련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고, 태양광발전소를 설치할 공간만 있으면 전기를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설치하려고 합니다. (농지뿐만 아니라 주택,건물,옥상 등에도 시공하여 설립하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세계적인 기후위기와 에너지고갈문제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태양광 모듈 인버터 소개글 4

태양광 발전사업이 많이 증가함에 따라서 인버터와 모듈도 많이 증가하게 되는데요. 여기서는 모듈과 인버터의 기능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모듈의 수명기간에 따라 태양광 발전소 운영 수명기간이 결정됩니다. 인버터는 하는 역할이 많이 있는 만큼 고장이 잘 나니, 태양광 모듈 인버터 둘다 성능과 효율이 좋은 제품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국내에서 모듈의 최저효율제를 도입하게되어 17.5%이하의 발전효율이 나오면 태양광 발전사업에 사용하지 못합니다. 모듈은 태양전지를 통해서 태양광을 전기로 바꾸며, 인버터는 송전혹은 가정에 사용하기 위한 전력을 위해서 변환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RPS 태양광 모듈 인버터 최저가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웃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내일 뵙겠습니다!!

태양광 시공 전문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