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태양광 분양 주의할 것들을 살펴보자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0. 3. 1.

태양광 분양에서 주의할 것들을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3.1입니다.

오늘도 더 좋은 정보 드리려는

태양광 분양전문

(주) 파랑티에스에너지입니다.

 

태양광 업체 분양 받기위한 업체의 신뢰도1

태양광 업체 신뢰도 및 계약서 그리고 인허가는 태양광 발전사업에서 분양 받으실 분들이 꼭 확인하셔야 하는 항목들 입니다. 그러한 이유는 태양광 분양 사기를 당하면 안되기 때문입니다. 먼저 태양광 업체 신뢰도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태양광 발전소의 시공사례, 태양광 분양 성공사례등 찾아 볼 수 있으며, 계약 보증이나 담보 능력 여부로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투자 자문을 태양광 업체에게 의뢰하시면 별 문제 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태양광 업체 부양 받기 위한 업체의 신뢰도2

제가 앞서 이 내용을 말씀드린 것은 태양광 업체의 신뢰도를 파악하시는 것이 태양광 발전사업에 대한 투자를 진행하시는 데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더 필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계약서에 들어가 있는 비용문제 및 기자재 사항, 그리고 기타 유지보수 조항 등을 꼼꼼히 파악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태양광 분양사기를 당하시지 않으시게끔 철저한 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한전과 계통 여부 그리고 선로용량확보

 그 다음은 선로를 확보하지 않고 분양 받았다가 태양광 발전소를 다 만드신 후 ,생산한 전기를 판매할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지지 않게 먼저 한전과의 계통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태양광 분양 받으려는 부지에 전기용량이 남아 있는지 꼭 확인하셔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선로용량을 확보하려는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그러한 이유는 태양광 발전사업의 규제가 날이 갈수록 강화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선로용량 확보를 꼭 달성하시길 기원합니다.

 

개발행위허가 통한 태양광분양 사기 주의할 사항

개발행위허가가 법의 절차대로 진행이 되었는지, 태양광 분양하려는 부지의 소유가 누구인지, 개발행위허가 취득이 되었는지를 미리 확실하고 명확하게 체크하시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시공 과정에서 문제가 생기는 사례 및 개발행위허가 과정 중 토지 소유권이나 개발행위 불허가 처분 등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 태양광 분양 투자자에게 책임을 던져주고 사라지는 사례들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즉 사기업체(특히 발전사업허가와 개발행위허가 등 여러가지를 통해 현혹시키는 사기업체)들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태양광 분양에서 주의할 것들을 살펴보자

 

태양광 분양전문 

(주)파랑티에스에너지 였습니다.

 

마무리 주말 일요일 잘 보내시고

오늘도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