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태양광 인버터 패널 알아보자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0. 2. 27.

태양광 인버터 패널 알아보자

 

방문하신 이웃님들

즐거운 목요일 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정보 드리려고 하는

태양광 분양 전문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에서

 

태양광 인버터 패널에 대해 알려드겠습니다.

 

 태양광 인버터 구입

품질 보상이 보통 5년 정도 되는 태양광 인버터는 품질 보증서와 시험 성적서를 발급해줍니다. 고장이 자주 발생할 수 있는 태양광 인버터는 정상 사용시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 서비스을 받을 수 있으며, 그 밖에 소모품 교체,접속기 불량, 사용전원의 이상,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무상서비스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유상서비스를 받으셔야하고, 아직 기간 내 이시면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태양광 인버터 구매 방법에 따라 금액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 태양광인버터을 구입하시려면 태양광 시공업체를 통해서 하시는 편이 편리할 것 같다고 예상됩니다. 그리고 미리 물품을 확인하셔서 태양광인버터 수급이 어렵지 않게  협의하시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태양광 패널 구입1

각각 제조사 마다 태양광 패널의 제품의 최고출력보증, 제품 품질보증 기간과 내용를 파악할 수 있도록 태양광 패널 인증서,  품질보증서, 공인기간 시험성적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태양광 패널은  개인이 아닌 태양광발전시설 시공업체를 통해 구입하시면 개인보다 경쟁력있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나친 마진을 남기는 시공업체는 그렇지 않을 수 있으니 적절히 비교하며 진행하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태양광 패널 구입2

또한 이 방법 외에 대행사에 참여하거나 인터넷 카페 구매, 제조사로 부터 직접 태양광 패널을 구매하시는 등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태양광 패널을 카페 공동 구매를 통해 진행 할 시 비슷한 시기의 발주물량 등이 확보되지 않으면서  짧은 해택도 있을 수 있으며, 태양광 패널을 대행사로 구매를 통해 진행 할 시 대행사에서 마진을 남겨야 하므로 가격이 저렴하기는 힘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조사로 부터 직접 구매를 통해 진행 할 시에는 거래 이력이 없으므로 신뢰가 떨어져 시중가로 큰 혜택이 없을 것 입니다.

이상으로 태양광 인버터 패널을 알아보자 였습니다.

 

오늘 목요일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태양과 분양 전문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