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태양광 전문 파랑티에스에너지 소개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19. 6. 17.

태양광 발전사업 전문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경기 연천군 100키로 태양광 17개소 분양!

 

- ㈜파랑티에스에너지의 대표 모델인 [고정가변형 엑추에이터],

발전소 사업주들의 만족도가 높아

 

㈜파랑티에스에너지 최태식 대표

 

태양광 RPS 발전사업 시행/개발 및 태양광발전소 분양 전문기업인 ㈜파랑티에스에너지 (최태식 대표) 가 경기 연천군에 100kW 태양광발전소 17구좌를 분양중임을 14일 오늘 밝혔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태양광 EPC 사업의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태양광 전문 업체로써 설계부터 시공, 그리고 인허가 업무까지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파랑티에스에너지는 태양광업계에서 15년동안 업력을 갖춘 실력있는 업체이기도 하다.

 

고정가변형 엑추에이터 리모컨 가변 방식의 태양광 구조물은 ㈜파랑티에스에너지에서 자신있게 내보이고 있는 장치로, 태양광 사업주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파랑티에스에너지의 대표 사업 모델이다.

 

 

 

전라남도 순천시 낙안면 [햇빛발전소 3MW]

해당 태양광 구조물은 엑추에이터 리모컨 조작으로 상하로 움직이며, 각 계절에 맞게 고도를 조절할 수 있는 구조물이다. 탈부착을 할 수 있어 계절이 변할때만 사용해 보관하게 된다. 사계절의 남중고도에 따라 0도/15도/30도/45도로 각도 변경이 가능하며, 각도 변경을 통해 고정형 구조물보다 5내지 10% 가량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다.'

 

그리고 일반적인 고정가변형 구조물을 각도를 조절할 때 성인 세네명이 함께 볼트를 조작해야 하는 반면, ㈜파랑티에스에너지의 고정가변형 엑추에이터 구조물에는 볼트 구멍이 나있고, 리모컨 방식으로 각도를 조절하므로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조작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충청남도 아산시 태양광 발전소 800kW

또한 고정가변형 엑추에이터 리모컨 가변 방식에 고정가변형 U자형 구조물을 직접 만들어 납품하고 있기도 하다. 참고로 엑추에이터 리모컨 가변 방식과 고정가변형 U자형 구조물은 다른 일반적인 구조물보다 발전량이 더 높은편이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전문 설계인의 고용을 통해 각 발전소 현장에 최적화된 태양광 발전소 배치도 및 상세도를 설계함으로 안정적으로 태양광 시공이 가능하도록 했다. 태양광 발전소 설계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음영부분은 스케치업 시뮬레이션 3D 기술로 이루어진다.

 

㈜파랑티에스에너지의 최태식 대표는 "리모컨 조작 방식을 통해 이전 기계식에서 종종 발생하던 문제점을 개선 할 수 있었고, 원가 또한 절감 할 수 있어 태양광 발전소 수익 개선에 있어 큰 역할을 했다"며, "또한 태양광 발전소 시공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작업인 토목 평탄화 공사는 종합건설의 기술력을 통해 오차 없이 진행되고 있으며, 인허가 업무 또한 EPC 사업 진행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별도로 인력을 운용함으로 신속하게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