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전국 태양광 중고 패널 모듈 최고가 구입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3. 2. 28.


안녕하세요 태양광 이웃님들. 태양광 중고 패널 모듈 매입 구입 전문 기업 주식회사 파랑티에스에너지입니다. 요즘 중고 태양광에 대한 많은 문의가 있는데요, 자세하게 설명드리기 위해 오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집중해서 봐주세요.



태양광 발전소 철거를 같이 진행

 

중고 태양광 패널 모듈 최고가 매입

 

해외로 재활용 재사용 되는 태양광 모듈



태양광 발전소를 철거하는 과정에서 패널 모듈이 손상 및 파손이 된다면 재활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파랑티에스에너지가 중고 태양광 패널 모듈을 검수하고 구입할 중고 태양광 모듈을 판별합니다.



태양광 발전소가 전국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그만큼 앞으로 태양광 패널 모듈도 많은 폐기물이 처리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태양광 발전소를 철거하실 때 폐기물 처리되는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을 재활용을 한다면 어떠세요?



중고 태양광 패널 모듈을 폐기물로 취급하지 마시고 다시 재활용으로 사용을 하게된다면 태양광 사업주 입장에서는 태양광 모듈 폐기물 처리 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으며 중고 태양광 모듈 매입 구입을 진행하는 저희 태양광 전문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에게 모듈 판매 비용도 받으실 수 있으니 두마리 토끼를 잡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재활용되는 태양광 모듈 패널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 것일까요? 태양광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에게 중고 태양광 패널 모듈을 매입 구입하게 되면 에너지빈곤층인 제 3국으로 수출하게 되며 태양광 패널 모듈을 재사용 재활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태양광 모듈 패널의 수명은 평균적으로 25년~30년이기 때문에 충분히 재활용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태양광 전문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에서 중고 태양광 패널 모듈을 매입 구입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을 폐기물 처리하시지 마시고 꼭 저희 파랑티에스에너지에게 연락주십시오.

 

그럼 판매자분께서는 맨처음 저희에게 연락할때 보내주셔야 하는 자료들에 대해 설명해보겠습니다.


1)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 정면 사진
2)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 뒷면 사진
3)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 뒷면 라벨 스티커 사진
4)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 뒷면 정선박스 사진



태양광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에서 구입하려는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 조건에 대해 5가지로 정리해보겠습니다.


1) 국내산 국외산 중국산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 모델 상관없이 구입 매입
2)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 구입 매입 최소 용량 100kW 이상 부터 진행
3)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 최고 10년 이상 사용한 제품도 구입 매입 가능
4) 중고 태양광 모듈 패널이 있는 현장까지 찾아가서, 태양광 모듈 실사 후 구입 진행
5) 중고 모듈 검수 완료 후 선결제 진행, 태양광 모듈 패널 수거 진행 윗 내용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저희 파랑티에스에너지가 중고 태양광 패널 모듈을 수거하고 있는 모습과 수거한 태양광 패널 모듈을 해외로 수출하기 위해 컨테이너 박스에서 상하차하고 있는 인부들의 모습입니다.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전국 어디든지 달려갑니다!



태양광 전문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의 중고 태양광 패널 모듈 접수과정 및 진행사항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중고 태양광 패널 모듈 과정 설명 중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