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태양광 무선 CCTV 알아보기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1. 5. 30.

태양광 무선 CCTV 알아보기

 

태양광 시공 전문회사

(주)파랑티에스에너지

 

주말의 좋은 아침입니다:)

한가한 주말 저희 파랑의 태양광 소식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최근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태양광 무선 CCTV'에 대해

같이 살펴보도록 합시다~!

 

태양광 CCTV는 사물인터넷 기반의 전선이 아닌 별도의 배터리를 사용하는 독립형 CCTV입니다. 이는 충전판도 따로 필요 없으며 태양광으로 오로지 충전됩니다. 보통의 CCTV의 경우 전력공급 문제로 인해 제한적인 설치 범위를 가지고 있었다면, 태양광 무선 CCTV는 이동 및 설치에 문제가 없으며 심지어 핸드폰과도 연동이 되어 해당 앱을 깔아 실시간으로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불법주차나 쓰레기 무단투기 등의 단속에도 매우 유용할 것이며 양식장이나 건물 외벽, 비닐하우스 등 다양한 곳에서도 활용될 것입니다. 

 

특별한 충전단자가 필요 없는 태양광 CCTV는 반영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전구나 전선, 배선 연결 등과 같은 복잡한 시설 준비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고휘도 LED 전구를 내장하고 있어 빛의 제한을 많이 받지 않으며 친환경적인 태양광 패널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LED나 태양광 발전은 모두 반영구성이 높습니다.)

 

태양광 무선 CCTV에는 이동형 태양광 CCTV도 있는데요, 태양광 패널 사용은 기본으로 이동설치가 편리하고 배터리 지속시간도 보통의 CCTV보다 길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단투기 단속과 예방에도 많은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오고 있으며, 깔끔하고 상쾌한 도시환경 조성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더불어 이동형 태양광 CCTV로 발견한 현장에서 무단투기 경고 방송 송출이나 LED 경고판과 같은 부가적인 대책으로 이러한 불법행위에 대한 예방 및 단속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태양광 CCTV뿐만 아니라 태양광을 활용하고 있는 전자제품은 생각보다 우리 주위에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태양광 LED와 태양광 조명등이 있는데요, 적극적인 실생활 적용의 예라 할 수 있으며, 환경오염 감소의 효과를 톡톡히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외로도 다른 부가적인 전선이나 배선 연결 등과 같은 절차도 필요하지 않아 간단한 설치 및 공간의 자율성으로 가정, 펜션, 레스토랑, 캠핑장, 카페 등과 같은 곳에도 적극 사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가 준비한 태양광 CCTV에 대한 내용은 여기까지이며, 좀 더 궁금하신 정보가 있다 하면 차차 준비해 올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십시오~

 

태양광 무선 CCTV 알아보기

 

태양광 시공 전문
(주)파랑티에스에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