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파랑티에스에너지 태양광 전문기업, 태양광 설계 시공 인허가 TOTAL 솔루션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19. 6. 20.

 

무분별한 화석연료의 사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로 인한 환경오염으로 지구온난화와 같은 기후변화 문제가 점점 심해지고 있다. 국제적으로 심각성을 인지하고 이러한 기후 변화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화석연료의 대체에너지인 '신재생에너지'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마찬가지로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관심은 높은편이다. 특히 태양광산업은 정부 차원의 신재생에너지 보급 정책으로 지속적으로 추진되어오고 있다.

 

태양광에너지는 태양광 셀(모듈)에 햇빛이 닿아 전기에너지로 변환 및 생산해내는 것으로, 날이 흐려도 전기 생산에는 문제가 없으며 햇빛이라는 천연의 자원을 이용하는 것이므로 고갈의 염려가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는 정부에서 개인도 접근할 수 있는 신재생에너지 사업으로 확장시키면서 태양광이 가장 주목받는 신재생에너지가 되었다.

 

한편 태양광 RPS 발전사업 시행/개발 및 태양광발전소 시공/분양을 시행하는 태양광 기업 (주)파랑티에스에너지(대표 최태식)가 경기도 연천군에 100키로급 태양광 발전소 17구좌를 분양할 것이라는 공지를 20일(금일) 예정하고 있어 이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파랑티에스에너지는 발전사업허가를 비롯한 개발행위허가와 한전선로확보까지 모두 마무리한 상태이다.

 

 

 

 

(주)파랑티에스에너지는 태양광 EPC 사업의 TOTAL 솔루션을 제공하는 태양광 전문업체로써, 설계와 시공은 물론이고 인허가 업무까지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전문기술인력을 활용해 사업을 수행함으로 사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일뿐만 아니라 각 사업자에게 적합한 맞춤 솔루션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실제로 운영중인 발전소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하여 사업비와 수익성도 분석해주고 있다. 이 외에도 지속적으로 유지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주)파랑티에스에너지는 햇빛을 받아 전기를 모으는 역할을 하는 '태양광 모듈'과 태양광 집전판에 저장되어 있는 전력을 전기의 형태로 바꾸어주는 역할을 하는 '태양광 인버터' 유통 사업도 함께 진행중이다.

 

(주)파랑티에스에너지 최태식 대표는 "전문성을 가진 설계 인력을 바탕으로 각 현장에 제일 적합한 태양광발전 배치도와 상세도를 설계하여 안정적으로 시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설계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음영부분은 스케치업 시뮬레이션 3D 기술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