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파랑티에스에너지가 태양광 모듈과 태양광 인버터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1. 12. 16.

파랑티에스에너지 태양광 모듈 인버터 패키지 선보여
태양광 알짜배기 정보공유

파랑티에스에너지가 태양광 모듈과 태양광 인버터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티스토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파랑티에스에너지에서 진행하는

태양광 모듈 & 인버터 패키지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태양광 시공 및 분양 전문

(주) 파랑티에스에너지

 

파랑티에스에너지가 태양광 모듈과 태양광 인버터 최저가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가격과 품질을 모두 갖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태양광 모듈과 태양광 인버터를 최저가로 공급합니다. 태양광 모듈과 인버터는 수급에 어려움을 겪던 시공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지구온난화의 주범인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세계적으로 탄소중립 프로젝트가 진행 중입니다. 한국 역시 동참하고 있고, 탄소 배출량이 많은 화력발전을 줄이고 재생에너지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태양광 에너지는 재생에너지 중에서도 가장 검증된 자원이라고 할 수 있어 정부에서도 태양광 사업을 지원하고 그로 인해 수요도 늘고 있습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보급되는 100kW급 태양광 모듈과 태양광 인버터 패키지를 최저가로 공급할 계획입니다. 태양광 모듈과 태양광 인버터는 태양광 총 시공비의 50% 이상을 차지합니다. 이번 패키지로 태양광 모듈과 태양광 인버터의 단가를 절감해 시공비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태양광 인버터와 태양광 모듈의 유통과 태양광 설계와 시공을 포함해, 인허가, EPC, 구조물 제작 등 태양광과 관련한 종합적인 업무를 제공합니다. 전문인력과 인프라 구축, 그리고 실제 운영 중인 태양광 발전소 포트폴리오에서 나오는 빅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어 태양광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블로그, 카페, SNS 등 총 27개의 수단으로 태양광 사업을 홍보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마케팅 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힘입어 2019년 매출 143억 원, 작년 매출 117억 원을 달성해 2018년 설립 이후 4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의 최태식 대표님은 "수요자와 신뢰관계, 기본에 충실한 경영이 호실적의 주된 이유로 보고 향후에도 파랑티에스에너지를 글로벌 태양광 전문 기업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파랑티에스에너지의 태양광 모듈 & 인버터 패키지 프로모션을 소개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태양광 시공 및 분양 전문

(주) 파랑티에스에너지

 

파랑티에스에너지가 태양광 모듈과 태양광 인버터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카페 바로가기
전화연결 바로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