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628

ENTER 에너지 마켓 플레이스란 무엇일까 ENTER 에너지 마켓 플레이스란 무엇일까? 태양광 시공 및 분양 전문회사 (주)파랑티에스에너지 안녕하세요~ 오늘도 태양광 소식을 전달드리러 온 파랑입니다! 금일 소식은 바로 'ENTER 에너지 마켓 플레이스 플랫폼'입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에너지 마켓 플레이스, ENTER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나요? 이는 한전에서 새로 선보이는 에너지와 터전을 간추려 만든 용어로 에너지 분야의 가지각색 서비스와 상품을 거래하는 비즈니스 오픈마켓의 장입니다. 개인사업자나 기업들이 활동하면서 여러 에너지 서비스에 대해 중개 역할을 해주고 있으며 전력수요관리 서비스와 에너지 효율화를 연결해주어 전력 데이터 분석 및 에너지 신사업 마켓을 활용한 비즈니스 이윤 창출을 도와줄 수 있는 에너지 데이터 마켓도 있다고 합니.. 2021. 6. 30.
제3자 태양광 전력거래계약 제도 확인 제3자 태양광 전력거래계약 제도 확인 태양광 시공 및 분양 전문회사 파랑티에스에너지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여러분! 오늘도 저희 파랑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발표된 '제3자 태양광 전력거래계약 제도'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하오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기존의 한전거래소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력시장 내에서만 태양광 전력거래가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전기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직접 재생에너지를 활용하여 생산된 전력을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이 딱히 없었는데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21년도 6월 21일부터 산업부에서 재생에너지 및 발전사업으로 생산된 전력을 전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직접 골라 전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제3자 태양광 전력거래계약 제도'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2021. 6. 29.
태양광 분양 시공 파랑티에스에너지 실적 1000건 달성 태양광 분양 시공 파랑티에스에너지 실적 1,000건 달성 태양광 시공 전문 (주)파랑티에스에너지 파랑 티스토리에 매번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본 사에서 최근 달성한 실적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드려 볼까 합니다^^ '태양광 시공 분양 파랑티에스에너지' 소식 함께 살펴보아요~~~ 올바른 태양광 정보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파랑티에스에너지는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 홍보를 진행하고 있는 태양광 분양 및 시공 전문 회사입니다. 블로그부터, 대태상 카페, YOUTUBE 등 27개의 다양한 SNS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꾸준한 온라인 마케팅 분야 확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SNS 마케팅 플랫폼 중에서도 태양광 네이버 밴드의 경우에는 15년도 3월 부터 6여년이라는 시간동은 운영해 왔으며, 13,99.. 2021. 6. 28.
태양광 에너지밸리 소식 확인 태양광 에너지밸리 소식 확인 태양광 시공 전문회사 주식회사 파랑티에스에너지 안녕하세요! 행복한 일요일입니다~ 오늘은 '태양광 에너지밸리' 소식을 들고 와 보았습니다^^ 태양광 에너지밸리는 글로벌 에너지 신산업 허브 조성을 통해 미래 가치 창출을 목표로 하며, 신재생에너지원의 적극 활용을 지향하는 스마트 융복합 에너지신산업 지역을 만드는 것을 주 미션입니다. 이를 통해 신재생에너지 자립률이 2540 달성 등의 확장을 기대할 수 있으며, 에너지 분야 기업을 약 415개 정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일자리도 6,577명 정도 고용할 수 있게 창출되는 효과를 가져오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태양광 에너지밸리에서는 총 3가지의 추진전략 중점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 신 성장동력화 지원 & 클러스터.. 2021. 6. 27.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KS 인증 제도를 소개합니다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KS 인증 제도를 소개합니다 태양광 분양 전문회사 (주)파랑티에스에너지 안녕하세요 또 주말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렇게 쉬는 날에 또 저희 티스토리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소식인 '태양광 KS 인증'에 대해 함께 공부해보도록 합시다. KS 인증제도는 한국산업표준 수준에 적합한 상품 생산이 가능한 체계를 가지고 있는 기업에게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을 국가가 해주는 것입니다. (KS는 Korean Industiral Standards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재생에너지 KS 인증제도는 국가적으로 신재생에너지정책 목표를 실현시키기 위해 보조금을 지원하거나 의무성을 부여하여 신재생 E 인증대상 설비의 제품심사 및 제조공장심사를 진행하여 생산라인/유지관리능력/품질 등을 종.. 2021. 6. 26.
국제유가 태양광 SMP 상승세 관련 내용 국제유가 상승 태양광 SMP 상승세 관련 내용 태양광 시공 전문 파랑티에스에너지 안녕하세요~! 불금이 찾아왔네요~ 모두들 오늘 깔끔한 마무리로 주말 동안 편하게 쉬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저희 파랑 티스토리에서 전해드릴 태양광 소식은 바로 '국제유가 태양광 SMP 상승'입니다. 함께 꼼꼼히 확인해보아요~ 국제유가 상승은 전염병(코로나19) 백신 보급과 함께 곧곧의 나라들에서 경기 부양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어 원유 수요율이 많아지면서 이에 따른 가격도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태양광 SMP 상승세도 이 국제유가 상승으로 인해 전력 수요가 늘어나 발생한 현상으로, LNG 발전량이 증가하는 현상도 함께 일어나 전력 수요가 늘어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LNG 액화천연가스 발전 가격이 .. 2021. 6.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