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태양광전문 파랑티에스에너지 기업 회사 사옥 확장 및 이전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19. 5. 17.

 

안녕하세요~ 태양광 전문 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 티스토리 입니다!

 

태양광 발전소 시공 및 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파랑티에스에너지 [대표 : 최태식] 는 성동구 성수동으로 회사 사옥을 확장해 이전하며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저희 파랑티에스에너지 기업은 설계부터 시공, 그리고 인허가 업무까지 태양광 EPC 사업에 관련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태양광 관련 전문 업체 입니다. 고정가 변형 엑추에이터 가변 방식을 통하여 태양광 발전 구조물 기술력을 발전시킨 태양광 발전소를 구축하는 사업을 진행시키고 있습니다.

 

고정가 변형 엑추에이터의 방식은 계절별로 변화하는 태양의 고도에 착안해 리모컨으로 조작하는 방식이 가능한 설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하자면 리모컨 조작 방식은 이전 기계식에서 종종 발생했던 문제점을 개선하였고, 원가를 절감 할 수 있어 발전소의 수익을 개선하는데 많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태양광의 집전판(collector plate)에 저장된 발전전력을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전기의 형태로 바꿔주는 전압변환 제품인 인버터 또한 유통하고 있습니다.

 

최태식 대표님께서는 "이번의 회사 사옥 확장 및 이전을 통하여 안으로는 선진 경영시스템을 구축하면서 밖으로는 사업 구조를 다각화 할 예정"이라며 "고객은 기업 가치의 원천이라는 기본을 통해 고객들과 앞으로의 미래를 함께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달하셨습니다.

 

 

 

태양광 사업은 자연 친화적인 청정 에너지로서 지금까지 꾸준하게 추친되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들어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신재생에너지 분야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중요한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 기업은 해외에 생산기지를 확충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인도, 중국, 터키, 싱가폴,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 등등 세계의 여러곳으로 진출해 해외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나가고자 합니다.

 

 

 

저희 태양광 사업 선두주자 <파랑티에스에너지> 기업에게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지금까지 저희 <파랑티에스에너지> 기업 회사 이전에 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