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S 태양광 발전사업 정보

파랑티에스에너지 태양광 중소기업 메인비즈 MAIN BIZ 인증 뉴스

by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2021. 9. 28.

 

파랑티에스에너지 태양광 중소기업 메인비즈 MAIN-BIZ 인증 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태양광 전문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의

메인비즈 획득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태양광 시공 및 분양 전문

파랑티에스에너지

 

 

2021년 9월 10일, 태양광 분양 및 시공 전문기업 '(주) 파랑티에스에너지'가 경영혁신형 태양광 중소기업 인증인 '메인비즈(Main-Biz)' 획득에 성공했습니다. 메인비즈란 '경영(Management)', '기업(Business)', '혁신(Innovation)'을 의미하며, 공정 및 제품 위주의 기술혁신이 아닌 조직관리 및 홍보 등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신(新) 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에게 수여하는 인증제도입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증하는 '메인비즈'를 획득할 경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임을 인증하는 것과 동시에 세금 면제/해외사업/R&D/금융/인재 채용 등 여러 가지 분야에서 정부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는 지난 2018년 2월 22일 법인 설립 이래로, 2년 연속 연매출 117억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240개의 개인 및 법인 사업자와 약 1,000건 이상의 거래실적을 기록하며 태양광 전문업체로서 굳건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파랑티에스에너지 태양광 EPC 사업, 태양광 구조물 제작, 태양광 모듈·인버터 유통, 태양광 설계, 태양광 인허가, 태양광 시공 등 다양한 태양광 종합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업체입니다. 올해는 ①태양광 온라인 마케팅·홍보 확대, ②건물 지붕·옥상 태양광 시공, ③이노비즈 및 벤처인증 획득, ④태양광 인버터 및 모듈 판매·유통 등을 목표로 삼고 달려 나갈 계획입니다.

* 파랑티에스에너지 매출실적 : (2019년) 143억 원, (2020년) 117억 원

 

 

파랑티에스에너지 최태식 CEO는 메인비즈 중소기업 인증을 통해 파랑티에스에너지의 기술력, 리더십, 홍보, 조직혁신 등 전반적인 경영방식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생산성과 품질 일류화를 통해 '가격경쟁력/품질/서비스의 차별화'라는 2가지 근본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고객과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믿고 맡길 수 있는 기업이자 고객의 미래를 함께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태양광 시공 및 분양 전문

파랑티에스에너지

 

이상으로 태양광 전문

중소기업 파랑티에스에너지의

메인비즈 인증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파랑티에스에너지 태양광 중소기업 메인비즈 MAIN-BIZ 인증 뉴스

 

 

댓글